본문 바로가기

성별의학/비뇨기과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남성건강보조식품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늘리고 남성력 감퇴를 개선, 정자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은 고환에서 분비되지만, 이것은 뇌에서 호르몬의 분비 지령을 고환에 있는 라이디히 세포가 받아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수록 이 세포의 기능이 저하되어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량이 줄어들게 됩니다. 각 제약회사에서는 이 라이디히 세포의 기능을 회복시켜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다시 활발하게 도와주는 제품들을 연구, 출시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한국인의 체형에 맞춰 출시된 코코메디 미스터하이는 지속적인 트레이닝과 단련만으로도 성기내 혈액유입 장애를 개선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독일의 TUV인증기관으로부터 CE인증서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았습니다. 남성의 성기는 해면체라고 하는 혈액 저장고로 이루어진 혈관덩어리입니다. 혈액이 해면체에 충분히 공급되면 굵어지고 단단해지며 혈액이 역류하는 것을 막아 발기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구해면체근의 역할입니다. 혈액유입과 배출로 해면체를 확장시켜 사이즈를 변화시키고 음경해면체에 물리적 에너지로 단단한 남성을 만들어 발기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귀두감각이 둔해져 사정 도달시간이 길어집니다. 조루, 발기부전 등 남성성기능장애 개선용도로 연구된 제품입니다.


남성 프로그램 더보기 >



또한 생활에서  가능하면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계단을 사용하게 되면 반사신경을 단련하여 전립선을 강화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계단의 내리막은 전립선과 반사신경이 단련됨과 동시에 하반신의 근육도 단련할 수 있습니다. 성행위는 다리와 허리의 힘이 필요하고, 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골반 주위의 근육을 평소에 단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립선과 주변 근육은 음경의 근본을 겹겹이 감싸 페니스를 지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